목차1. 여성의 소비 영향력은 어떻게 분석되나?2. 소비는 어떻게 무의식적으로 결정되나요?3. 소비와 감정의 관계는 무엇인가요?4. 자존감과 소비의 관계는 무엇인가요?5. 소비가 행복에 미치는 영향은?1. 여성의 소비 영향력은 어떻게 분석되나?여성은 판매자와의 감정적 교류를 중요시하며, 판매자가 자신이 필요로 하는 것을 먼저 인식하기를 바란다고 해요.집과 같은 큰 소비 결정에서 여성의 의견이 결정적이며, 그로 인해 여성의 소비 영향력이 더욱 커지고 있죠.소비자 조사에서는, 판매자가 고객의 나이, 직업, 수익 등을 분석하여 맞춤형 마케팅을 진행해요.CCTV와 다양한 기술을 활용하여 소비자의 행동과 소통 방식을 면밀히 관찰하는 것이 마케팅 전략의 핵심이 되고 있다고 하죠.따라서, 여성은 가족의 소비를 포함해..